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디에이치앤카페테리아는 부동산 진단, 경·공매, 전국 개발정보를 공유합니다.

부동산뉴스


GH, 양주 테크노밸리, 은남 일반산업단지 손실보상협의 시작한다

관리자 2022-12-20 조회수 243


출처 : 국제뉴스 (링크)


안녕하세요. 디에이치앤카페테리아 입니다.

오늘은 양주 테크노벨리, 은남 일반산업단지에 관한 뉴스 기사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양주 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와 은남 일반산업단지에 대한 손실보상협의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양주 테크노밸리’는 양주시 마전동 일원 약 21만 8000㎡ 규모로 경기도, 양주시(37%), GH(63%)가 공동으로 시행하는 도시첨단산업단지로 지난 7월 보상계획 공고, 9월~11월 보상액 산정을 위한 감정평가를 진행했습니다. ‘양주 은남 일반산업단지’는 양주시 은현면 도하리, 남면 상수리 일원 약 99만 2000㎡ 규모로 양주시(30%), GH(70%)가 식료품·섬유제품·전자·통신장비 제조업 및 창고·운송서비스업 등 산업시설 용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지난 6월 보상계획 공고, 9월~11월 보상액 산정을 위한 감정평가를 진행했습니다.


경기양주 테크노밸리는 첨단제조기반의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조성하는 사업이며, 양주 은남 일반산업단지는 개별공장의 집적화와 특화기업 육성을 위한 사업으로서 모두 2023년 착공할 예정입니다. 손실보상 협의 기간은 2023년 2월 28일까지로 보상금은 소유권이전등기 후 지급되며, 보상계약 체결은 온라인 예약 시스템(GH 홈페이지 내 보상계약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예약 후 체결 가능합니다.




부동산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디에이치앤카페테리아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